바다 앞 · 전용 해변
공항 셔틀
지속가능성 관련 인증
호텔 르 뒥 드 프레슬린
Anse Volbert, Côte d'Or, none 베생트 안, 세이셸 – 최고의 위치 - 지도에서 보기
실제 투숙객이 꼽은 이 숙소의 장점
“아침,저녁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K
Kazuaki케냐
“멋진 호텔 우리 빌라 270은 정말 놀라웠어요”
Catherine영국
“아주 멋진!”
Gillian아일랜드
“놀라운 직원, Ron, Hilda - 그리고 주인. 매우 친절하게 다가가기 쉽습니다. 무엇이든 항상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아늑하고 깨끗하며 조용하고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O
Omer영국
“훌륭한 서비스, 환상적인 객실 및 시설. 우리는 감동 그 이상이었습니다”
J
Jakub스위스
“직원은 훌륭했습니다. 특히 Mr. Dias와 Mr. Da Silva는 매우 정중하고 친절한 레스토랑 직원입니다. 음식은 훌륭했고 글루텐 프리 옵션이 있었으며 위치도 훌륭했습니다.”
Gonçalo포르투갈
“기념일이어서 허니문 스위트를 예약했습니다. 방의 크기는 완벽했고 크고 넓으며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소켓과 같은 모든 적절한 물건이 올바른 위치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환영 와인 한 병과 커플 마사지, 특별한 해산물 저녁 식사를 즐겼습니다. 식사 계획은 하프...”
Bigglesgirl영국
“우리는 놀라운 빌라 360에 묵습니다. 언덕 위에 있지만 해변에 있는 리조트로 오기 위해 차를 받았습니다. 리조트는 아름다운 정원을 갖추고 있어 매우 좋으며, 화려한 해변에는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매우 멋진 레스토랑인 Cafe des Arts가 있습니다....”
R
Radu루마니아
“아침 식사는 정말 좋았습니다. 저녁 식사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방은 크고 깨끗했고 수영장은 정말 좋았으며 해변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S
Sinem독일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 매우 좋은 음식, 다양한 뷔페가 매일 바뀌어요”
Olivier스위스
8.8
8.8
인근에 평점 높은 해변이 있음
인근에 평점 높은 해변이 있음
세탁기
주방
가족 객실
무료 Wi-Fi
전용 욕실
에어컨
피트니스 센터
공항 셔틀
금연 객실
욕조
Hotel Le Duc de Praslin의 세계적인 서비스로 슈퍼스타 대접을 받아보세요
코트도르(Cote D'or)의 백사장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Le Duc de Praslin은 열대 정원, 스파 테라피 수영장 및 2곳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 스위트 및 아파트는 에어컨, 평면 TV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테라스나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넓은 아파트에는 주방도 딸려 있습니다. 해변 옆에 위치한 Café des arts Restaurant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십시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Le Dauphine은 크리올식과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선보입니다. 칵테일과 다과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자리해 있습니다. Hotel Le Duc de Praslin이 제공하는 기타 편의 시설로는 독특한 스파 테라피 수영장, 기념품 상점 및 도서관이 있습니다. 유료로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레드메 자연 보호 지역은 4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차량 및 자전거 대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서는 스노클링, 낚시, 다이빙과 같은 각종 레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여행객으로부터 9.5점을 획득했습니다.
숙소 설명에 표시된 거리는 © OpenStreetMap을 통해 산출되었습니다
인기 시설 및 서비스
수영장 2개
무료 Wi-Fi
공항 셔틀
해변
무료 주차
룸서비스
모든 객실에 차/커피 메이커 구비
바
전용 해변 공간
일부 옵션에서 제공하는 Genius 혜택
10% 할인
세금 및 기타 비용을 제외한 요금에 적용됩니다
Booking.com 로열티 프로그램
베생트 안 핫 플레이스
베생트 안 관광 명소 인근 호텔 및 숙소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공공 기관
공원
관광 명소
미술관
박물관
선착장
인기 지역
최고 인기 도시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