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중앙역(Hauptbahnhof - Main Train Station) 옆에 위치한 acom-Hotel Vienna는 에어컨이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벨베데레 궁전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친환경 숙박시설로 공식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금연 호텔의 객실은 박스스프링 침대, 위성 TV, 업무용 책상,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층에 커피와 차가 마련된 공용 시설이 있습니다. acom-Hotel Vienna의 조식당에서 유기농 제품과 신선한 현지 별미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멜랑주, 아인슈페너 등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특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와 테라스에서 탄산음료에 와인을 섞은 스프리처를 즐길 수 있는 Schanigarten 바도 있습니다. acom-Hotel Vienna에서 슈테판 대성당이 자리한 빈 중심부는 지하철로 단 3정거장 거리입니다.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여행객으로부터 9.1점을 획득했습니다.
숙소 설명에 표시된 거리는 © OpenStreetMap을 통해 산출되었습니다
인기 시설 및 서비스
주차장 (숙소 부지 내)
무료 Wi-Fi
가족 객실
금연 객실
피트니스 센터
장애인 편의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테라스
바
프리미어 인
호텔 체인/브랜드
숙소 매력 포인트
최고의 위치: 최근 고객에게 높은 점수 획득(9.2)
조식 정보
유럽식, 채식, 글루텐 프리, 미국식 조식, 뷔페
호텔 내 주차 가능
10. 파보리텐, 빈지도에서 표시중심부에서 2.8km지하철 연결
지속가능성 관련 인증
빈 중앙역(Hauptbahnhof - Main Train Station) 옆에 위치한 acom-Hotel Vienna는 에어컨이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벨베데레 궁전에서 500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친환경 숙박시설로 공식 인증을 받았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