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앞
제호텔 암 할슈타터제
Seestraße 152, 4831 오버트라운, 오스트리아 – 최고의 위치 - 지도에서 보기 – 이용 가능한 기차역
실제 투숙객이 꼽은 이 숙소의 장점
“깨끗하거 편안하고 전망좋고 행복했습니다”
Suji대한민국
“후기 그대로였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번잡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가성비 최고인듯요”
Heo프랑스
“침구의 청결함. 수영장.”
Oh대한민국
“시설이 아주 깨끗하고 잘 관리되고 있었고. 조식도 훌륭합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가까이에 호수 수영을 즐길수 있는 공원이 있어 좋습니다.”
Juhyeon대한민국
“주변경관은 최고입니다.”
Chong대한민국
“숙소 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기 올라와있는 사진보다 훨씬 좋아요,,,,,진짜 환상적인 허니문을 보내고 왔습니다💙❤️”
Da대한민국
“기차역 가까움, 산 전망 좋음, 호수 걸어서 2분 거리, 조용함, 좋은 공기.”
Kyoungho대한민국
“조식은 유럽식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위치 정말 좋았습니다. 놀이터도 근처에 있어서 아이들이 즐겁게 놀다왔어요. 탁구장이 있어서 가족끼리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한적하고 평화로운 오버트라운에 묵길 잘 한 거 같아요^^”
선미대한민국
“뭐 부족한게 있나 싶네요. 일단 위치는 별 10개도 모자랍니다. 할슈타트는 너무 광광지 느낌에 사람들도 너무 많아요. 오버트라운은 말그대로 휴양지 입니다. 너무나도 평온하고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이번 할슈타트 여행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 중 하나가...”
Jang대한민국
“오베르트라운 역에서 가깝고 할슈타트 가는 선착장이 호텔 바로 앞에 있어서 가성비 최고 호텔입니다. 할슈타트는 호텔비가 비싸기도 하지만 오베르트라운에 있는 파이브핑거스 가기에 좋아서 선택했는데 제가 간 시기는 repairing중이라 갈수없었는데 다시...”
Y
Yangsim대한민국
최고로 좋은 위치!
9.4
잘츠카머구트 지역 내 할슈테터 호 인근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15년에 재단장되었으며, 아름다운 호수와 다흐슈타인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수영장이 있는 정원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Seehotel am Hallstätter See의 전원풍 객실은 원목 가구와 바닥, TV,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 호수 또는 안뜰을 내려다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호텔에서 크리펜슈타인 스키장(Krippenstein Ski Area)은 단 2km, 다흐슈타인 베스트 스키장(Dachstein West Ski Area)은 16km, 무료 스키 버스 정류장은 약 200m 떨어져 있습니다. 여름에 Seehotel am Hallstätter See에 머무는 투숙객이라면 5km 떨어진 할슈타트와 25km 떨어진 바트 이슐에서 하이킹과 여행을 즐겨보세요.
커플들이 선호하는 지역 - 커플 여행객으로부터 9.4점을 획득했습니다.
숙소 설명에 표시된 거리는 © OpenStreetMap을 통해 산출되었습니다
인기 시설 및 서비스
야외 수영장
주차장 (숙소 부지 내)
무료 Wi-Fi
가족 객실
금연 객실
해변
숙소 매력 포인트
최고의 위치: 최근 고객에게 높은 점수 획득(9.4)
조식 정보
유럽식, 뷔페
호텔 내 주차 가능
제호텔 암 할슈타터제(Seehotel am Hallstättersee)
오버트라운지도에서 표시중심부에서 0.7km
잘츠카머구트 지역 내 할슈테터 호 인근 오버트라운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15년에 재단장되었으며, 아름다운 호수와 다흐슈타인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은 수영장이 있는 정원과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